'이경규 소화제'하면 떠오르는 건 바로 동아제약의 베나치오죠. 익살스러운 이경규 씨의 모습이 떠오르면서, 자연스럽게 '베나치오'라는 이름이 떠오르는 건 저만 그런 건가요? 오늘은 이경규 소화제, 베나치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왜 이경규 씨가 베나치오의 모델로 딱 맞는지 함께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이경규, 베나치오 모델로 활약하다
2015년부터 베나치오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이경규 씨는, '버럭' 이미지를 넘어 소통과 공감을 더하는 캐릭터로 변신하며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갔습니다. 특히 최근 광고에서는 소화불량을 겪는 사람들에게 위 운동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베나치오가 위 운동을 도와 소화를 돕는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이렇게~ 더부룩한 속, 답답한 속이 쑤욱~ 내려가지요!' 이경규 씨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가 넘치는 광고 카피는 소비자들에게 베나치오의 이미지를 강렬하게 각인시켰습니다. '이경규 소화제'하면 바로 '베나치오'를 떠올리게 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베나치오, 액상 소화제 시장 2위를 차지하다
베나치오는 2009년 출시된 이후 꾸준히 사랑받는 액상 소화제입니다. 2016년 연간 판매량이 1000만 병을 돌파하며 액상 소화제 시장 점유율 2위를 차지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있습니다.
베나치오는 생약 성분을 함유하고 탄산이 없어 위에 주는 자극이 적으며, 빠르게 소화불량을 해결해줍니다. 특히 회향 성분이 함유되어 담즙의 분비를 촉진하고 소장의 소화 흡수력을 증대시켜 기름진 음식과 육류 소화에 효과적입니다.
베나치오,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다
베나치오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여 20ml, 75ml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20ml 제품은 용기가 작아 휴대하기 좋고, 75ml 제품은 가루나 알약 형태의 소화제와 함께 복용하기 좋습니다.
베나치오는 소화제 시장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데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베나치오, '이경규가 간다' 이벤트로 약사와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
동아제약은 베나치오를 성원해준 약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달하고 판매 활성화를 위해 '이경규가 간다'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벤트를 통해 이경규 씨는 약국을 방문하여 약사와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베나치오를 알리고 현장의 목소리를 들었습니다.
이경규 씨의 방문은 소비자들에게 베나치오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약사들에게는 베나치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앞으로도 동아제약은 베나치오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입니다.
베나치오, 핵심 정리
특징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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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 | 이경규 |
출시 년도 | 2009년 |
주요 성분 | 생약 성분 (회향 등) |
장점 | 탄산이 없어 위에 자극이 적음, 빠른 소화불량 해결, 기름진 음식과 육류 소화에 효과적, 다양한 용량 선택 가능 |
오늘 알아본 내용 어떠셨나요? 이경규 소화제, 베나치오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게 되셨기를 바랍니다. 베나치오는 소화불량으로 고민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는 소화제입니다. 베나치오를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다른 유익한 정보들을 얻고 싶으시다면, 다른 게시글도 방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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